본문 바로가기
신문 · 인터뷰 기사

경기일보 기사 / 김포문인협회 새 회장에 이재영 김포예총 부회장 취임

by 전문MC 이재영 2017. 3. 6.

김포문인협회 새 회장에 이재영 협회 부회장 취임

양형찬 기자 yang21c@kyeonggi.com 노출승인 2017년 03월 05일 17:36 발행일 2017년 03월 06일 월요일 제0면
 
▲ 이재영 김포문인협회장 취임1

김포문인협회 새 회장에 이재영 협회 부회장이 취임했다.

김포문인협회는 지난 3일 김포아트홀 세미나실에서 유영록 시장을 비롯한 김시용 · 김준현 도의원, 신명순 · 노수은 · 정왕룡 시의원과 문인협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장기정 회장 이임식 및 제9대 이재영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재영 회장은 앞으로 2년동안 김포문인협회를 이끈다.

이재영 신임 회장은 “회원 모두가 따스한 마음으로 동참해 도와주시면 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발전하는 문협이 되도록 단합된 힘이 필요한 2017년, 2018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또 “김포문협에 짧지 않은 역사에는 어떠한 댓가도 없이 문협을 위해 봉사해주신 선배님들과 임원진들의 수고와 회원들의 애정으로 지금의 탄탄한 김포문협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며 “대외적으로도 김포문인협회 가족들의 단합된 능력은 그간 여러 전시회나 공연 등을 통해서 그 위대함을 증명해왔다”고 강조했다.

신임 이재영 회장은 토마토TV MC와 ㈔한국예총 김포지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시낭송가로 활동하고 있다.
▲ 이재영 김포문인협회장 취임

김포=양형찬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